전체메뉴

아이틴뉴스연예

HOME > 연예

‘전참시’ 송은이x신봉선, 7년만 프로필 새 단장 도전

기사승인 : 2019-11-08 16:39 기자 : 하유미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은이-신봉선이 프로필 새 단장에 도전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월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연출 박창훈, 김선영/ 이하 ‘전참시’) 77회에서는 송은이와 신봉선이 프로필 사진 촬영에 나선다. 설레는 마음으로 프로필 촬영에 임하는 송은이와 신봉선의 모습이 화면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날 소속사 대표 송은이와 소속 1호 연예인 신봉선은 7년 만에 프로필을 바꾸기 위해 사진 촬영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송은이는 신봉선을 직접 픽업하거나, 신봉선의 메이크업을 자신의 것보다 더 디테일하게 체크하는 등 소속 연예인을 먼저 챙기는 대표의 면모를 보였다. 신봉선은 그런 송은이의 인생샷을 만들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심플함을 추구하는 송은이와 화려한 것이 최고라는 신봉선의 극과 극 패션 취향이 충돌,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자신이 가져온 옷을 소개하는 신봉선과 깜짝 놀라는 송은이의 모습에서 이들이 얼마나 확고하게 다른 패션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엿볼 수 있다.

드디어 본격적인 사진 촬영이 시작된 후에도 송은이와 신봉선의 극과 극 면모가 드러났다는 전언.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신봉선과 달리 송은이는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과연 카메라 앞에서 경직된 송은이가 무사히 프로필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광고 모델까지 노릴 정도로 적극적으로 촬영했다는 신봉선의 프로필 완성작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한편 달라도 너무 다른 송은이와 신봉선의 프로필 촬영기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7회는 11월 9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