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산업

HOME > 산업

창립기념일 맞은 SK네트웍스 코로나19 피해지역에 기부 손길

기사승인 : 2020-04-03 16:54 기자 : 강태영

67번째 창립기념일을 맞는 SK네트웍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대 피해지역인 대구·경북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한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는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 가구와 자원봉사자 등에게 3억원 상당의 가정용 간편식 및 라면 세트를 기부한다고 3일 밝혔다.

매년 4월 8일 창립기념일을 전후해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해왔던 SK네트웍스는, 올해 창립기념일 봉사활동을 실시하지 않는 등 다양한 회사 비용 절감 노력을 통해 이번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물품은 가정용 간편식 6천 세트와 컵라면 3천 박스, 간편식 세트는 육개장과 갈비탕, 배추김치, 총각김치 등으로 구성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 1차 물품을 전했으며, 8일과 16일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SK네트웍스는 지난달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국군의료지원단에 2억원 규모의 위문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전쟁 폐허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이웃과 함께 행복을 추구했던 게 우리 회사의 출발점이자 성장 원동력"이라며 "전 국가적 위기상황 속에서 어느 지역보다도 많은 어려움과 아픔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주민들이 용기와 힘을 내 이른 시일 내에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