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군산시, 금관 5중주 '브라스마켓'과 함께하는 하우스콘서트

기사승인 : 2020-10-22 16:03 기자 : 김나연

깊어가는 가을밤 군산예술의전당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트럼펫, 호른, 트롬본, 튜바 금관 5중주 '브라스마켓'의 하우스 콘서트를 마련했다.

(사진=군산시 제공)

하우스 콘서트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연주 중심으로 관객들이 무대 가까운 객석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다양한 장르를 공연자와 관객이 경계가 없는 무대 위 공간에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는 특수성 때문에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무대에는 이야기, 퍼포먼스, 즐거움이 가득한 나팔수의 세상을 만나 볼 수 있는 무대로 푸치니 오페라 '투란도트'부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까지 클래식의 춤과 사랑이란 주제로 금관악기만의 독특한 감성을 통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하우스 콘서트는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전라북도와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한다. 전석 무료로 운영되나 비대면 티켓 운영을 위해 티켓링크에서 사전예약할 수 있다.

또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