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사천시문화예술회관, 8월 기획공연 '투깝쇼'

기사승인 : 2020-07-30 14:39 기자 : 김나연

경남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는 내달 13일 저녁 7시 30분 코믹 연극 '투깝쇼'가 개최된다.

(사진=사천시 제공)

감동은 하나도 없고 오직 웃음만 넘쳐나는 공연, 웃다가 죽을 수도 있는 공연, SBS 개그맨들이 펼치는 초특급 웃음 폭탄을 선사할 '투깝쇼'는 짜인 대본이 아닌 100% 리얼 애드리브와 관객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공연으로 '홍윤화, 김민기' 개그맨 부부와 함께 SBS 공채 개그맨 '김영, 김승진, 한송희'가 함께한다.

'투깝쇼'는 두 명의 형사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연극학원, 야구장 등에 잠입 수사를 하며 펼쳐지는 코믹 수사극으로 달콤하고 살벌한 사랑 이야기와 인기 코미디언 홍윤화가 펼치는 1인 2역 '코믹 퍼레이드 쇼'가 가미된 코믹연극이다.

한편 사천문화재단에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웃으며 생활의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전한 공연을 위해 공연장 내 객석 거리 두기인 '지그재그 좌석제' 실시와 문진표 작성 및 발열 체크를 할 수 있도록 여유롭게 공연장에 도착할 것을 당부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객들은 입장을 제한한다고 알렸다.

관람료는 1층 20,000원, 2층 15,000원이며 문화가족회원과 일반예매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ccf.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내달 2일 오전 10시부터 문화가족회원들은 사전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인터넷 및 방문 예매는 내달 3일 오전 9시에, 전화예매는 내달 4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된다.

기타 공연 문의는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055-832-97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