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산업

HOME > 산업

쌍용차,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 2020-03-23 15:27 기자 : 이유진

쌍용자동차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지를 위해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일환으로 시행되는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센터 및 법인 정비사업소 등 46개 소에서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2주간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Safety Clinic 서비스는 천연 항균물질 피톤치드 성분으로 강력한 살균 및 탈취는 물론 인체 유해성 및 부작용이 없으며 부드러운 포그 입자로 차량 곳곳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캠페인 기간 엔진오일&에어컨 필터 SET 교환 또는 일반 수리(10만원 이상) 시 무상으로 시행하며, 순정 액세서리(용품)는 항목별로 20~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순정 용품 쇼핑몰에서도 할인은 물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손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로가 누적된 차량에 대해 봄철 대비 차량 점검 서비스도 시행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의 정비사업장 및 고객휴게실 등을 정기적으로 방역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