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거장 신중현 명곡 뮤지컬 '미인' 공연

기사승인 : 2019-11-20 17:44 기자 : 임현진

오는 23일 오후 3시, 7시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대중 음악계의 살아있는 전설 신중현의 명곡들로 이루어진 창작 뮤지컬 '미인'이 공연된다.

(사진=함안군청 제공)

'미인', '아름다운 강산', '봄비', '빗속의 여인' 등 수 많은 아티스트에게 커버되며 사랑받아온 한국 록 음악의 대부 신중현의 주옥같은 명곡 23곡으로 채워질 최초의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 대표적인 크리에이티브 팀과 뮤지컬을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창작 뮤지컬 '미인'은 1930년대로 옮겨낸 스토리적 상상력과 '청춘'의 에너지를 담은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동시대성을 지닌 명곡의 '힘'을 뮤지컬로 재해석한 연출이 돋보인다.

이를 통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리드미컬한 활극을 보여줄 예정이며 무성영화관의 모습을 최초로 무대화했다.

아울러 뮤지컬 '미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이승정)의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돼 지역문화 예술 성장과 문예회관의 활성화를 도모코자 우수공연의 초청경비를 지원해 객석의 30%는 문화 소외계층에 배정할 계획이다.

뮤지컬 '미인'은 8세(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 1만5천원이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art.haman.go.kr)에서 인터넷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580-3625, 3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