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에 닫는 태그가 없습니다. error :295 아이틴뉴스 서귀포예술의전당, 아트데이 인 서귀포 '돌·고래의 꿈' 개최
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서귀포예술의전당, 아트데이 인 서귀포 '돌·고래의 꿈' 개최

기사승인 : 2019-10-25 17:58 기자 : 김지윤

제주 서귀포시 예술의전당에서는 10월 문화가 있는 주간 기획공연 통통 튀는 아트데이 인 서귀포 공연에 이주 음악가인 기타리스트 '산하'와 피아니스트 '임인건'이 함께하는 '돌·고래의 꿈'을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사진=서귀포시청 제공)

이번 공연은 사회자 또는 연주자의 해설로 진행되는 공연의 틀을 깨고 자막으로만 진행되는 '뮤직앤이미지콘서트(Music & Image concert)'로 무대 전·후면에 투명막을 설치하고 2중 영상 장치로 활용하며 몽환적이면서도 확실한 메시지 전달을 위해 무대 맵핑을 함께 시연한다.

명상음악의 한 분야를 개척 중인 기타리스트 산하는 이탈리아에서 5년간 오페라 무대 디자인을 공부하고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 무대 디자인 작업 경력을 가진 뮤지션이다.

한국 재즈의 진경으로 독보적 명성을 얻고 있는 피아니스트 임인건과의 협연만 수차례 진행해 두 연주자의 캐미는 이미 입증된바 긴말이 필요 없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는 제주도립교향악단의 마림바연주자 오승명과 플루티스트 김수연, 영상감독 윤형철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들어줄 것이라 예상한다.

본 공연은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개최되며 전석 무료(7세 이상 관람가)로 입장권(190석)은 공연당일 1시간 전 서귀포예술의전당 안내 데스크에서 배부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