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행사

HOME > 행사

부산진구, 2019년 전포카페거리축제 개최

기사승인 : 2019-10-16 17:39 기자 : 이제희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명소 전포카페거리에서 축제가 열린다.

(사진=부산진구청 제공)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서은숙)은 오는 19일∼20일 양일간 전포카페거리상인회와 함께 전포카페거리 일원에서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시작돼 올해 3회째를 맞은 전포카페거리축제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을 이어 더욱 특별하고 재밌는 축제로 시민들을 초대한다.

19일 오후 2시 전포카페거리 입구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주인공들의 퍼레이드와 매 시각 정각마다 티타임을 알리는 커피타임 퍼포먼스, 전포음악다방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전포카페거리 곳곳에서는 커피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자신만의 문양을 도자기 커피잔에 그려 넣는 '나만의 커피잔 만들기', 전포카페거리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 등 추억거리를 남길 수 있는 '스냅사진투어', 타로점을 보며 나에게 어울리는 커피를 알아보는 '커피테라피'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전포카페거리의 유명 커피와 디저트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마켓 부스도 운영된다.

특히 마켓 부스에는 대만커피협회 3개 팀도 참여하여 맛있고 이색적인 대만 커피도 맛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50개 업체가 참여하는 아트 프리마켓도 열린다.

서은숙 구청장은 "보고 즐기고 먹을거리가 가득한 전포카페거리축제에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며 "지역 상인들과 함께 세계적 명소로 지속 발전 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