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행사

HOME > 행사

오렌지라이프, 장애영아원서 '즐거운 촉감놀이' 봉사

기사승인 : 2019-05-17 16:10 기자 : 이유진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은 최근 경기도 광주시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촉감놀이'라는 이름의, 봉사활동이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경기 광주시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찾아 어린이들과 종이접기를 하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은 하루 동안 아이들과 짝이 되어 감각기관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신체놀이를 함께했다. 영유아들은 온몸으로 부드러운 점토를 만지는 오감발달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미취학 아동들은 색색깔의 물감과 도장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책을 만들었다. 

김미애 한사랑장애영아원 원장은 "아이들이 외부에서 활동을 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 또래에 비해 새로운 것을 경험할 기회가 적었다"면서 "오렌지라이프 임직원과 아이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오렌지라이프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도 한사랑장애영아원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의료비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성태 전무는 "앞으로도 오렌지라이프는 오렌지희망재단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